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시원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로.. 기대하지 않다가 한 입 베어물고 나서 반해버린 파리바게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완전 상큼하고 깔끔해서!!:)





 잉 근데 ㅠㅠ 모양이 예쁘지 않네유. 
오후에 여유롭게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놀이터 벤치에 앉아서 먹었어용







파리바게트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특징은
요거트 음료나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깔끔하고 요거트만의 시원한 맛이 난다는 거에요
제가 유난히 우유의 유크림맛을 좋아했는데 이거 먹고는 다른 아이스크림 못 먹겠어요.



내가 좋아하는 그네- 10년만에 탔다가 재밌어서 웃겨 죽는줄...ㅋㅋㅋ 



집이랑도 가까워서 이 아이스크림 유혹에 파리바게트 앞을 지나갈때 힘들어욬ㅋㅋㅋㅋ





paris baguette yogurt ice cream bar :)
with you :)!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