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20대_ 행복하자 행복하자 우리_ 마음수련 대학생캠프




중, 고등학교때 ' 어른들이 너넨 화장 안 해도 예뻐~ '하시면
'읭? 뭐가 그렇게 예쁘다는 거야!' 했는데 
요즘 지나가는 풋풋한 중고생을 보면 너무 예쁘다:)






나도 그런 시절이 있었눈데.._
그땐 그랬찌_










20대, 너네 나이는 뭐든지 도전할 수 있는 무진한 나이야:)!!
라고 조언해주시면

'읭? 그런가? 할게 너무 많은데 경쟁률 으하ㅓ아허'
생각했던 때가 있었다 













그런데  정말 레알 진짜
진짜 우리 나이대는  나이였다!



!!!!!!!!!!!!!!!!!!!!!!!!!!다만!!!!!!!!!!!!!!!!!!!!!!!!!!
잠시 잠깐!



 우리가 살아오면서 
우리 마음속에 더하기를 했던 고민, 생각, 마음들로




잠시 가려져있을 뿐
이었네:)!!














너무나 아름다운 나이 20대 
싱그러운 우리 
무엇이든지 도전할 수 있는 나이!

정. 말. ! 정말 정말 정말





내가 도전하지 못하게 하는
 가로막았던 마음을 비워냈더니
참 인생이 아름다워 졌다






























꼬마 아이들을 보면 참 귀엽고 예쁜데 

내가 어렸을 땐 
내가 너무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운지 잘 몰랐다 
( 나만 인가...ㅋㅋ )










한 때 난 잘 몰랐지만

우리의 잠재력은 알을 깨고 나와서 꿈툴 꿈툴거리고 
날개를 펴고 훨훨 날라다닐 수 있는 그런 나이였다! 
운 나이!ㅎㅎㅎ 였다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를 하며



















나를 돌아보는 명상을 하면서 

지금까지 내가 어떤 마음으로 살았는지!!!!

내가 어떤 실수를 반복하며 살았는지

나의 잘 바뀌지 않는 부분은 왜 그런 건지

내가 원하는 건 뭔지_ 알았다:)

하 속 시원해 진짜!!!!

















아는데서 멈추지 않았고 ( I can't stop )
내가 태어났을 때부터 현재까지의 먹은 마음들을 빼기하면서




















이렇게 자유로워 졌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 이렇게 함께 웃으며 지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홍홍홍
오홍홍홍홍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와 새마음캠프를 온 칭구들이 
우리 또래 도우미들을 계속 막 웃고 재밌어하고 신나하니까

'아니, 그렇게 좋고 재밌어요?'라고 물었다_
되게 신기해하면서
뭐가 그렇게 좋냐며!


















그랬던 그들이,
 어느새 빼기를 하면서 
같이 웃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ppy all the time
은 이럴 때 쓰는 문구인둡!


















9월 1박 2일간 주말에 하는 새마음캠프가 있어 참가했다
미래 고민에 답답해하던 친구가 있었다
늦었다고.


일요일 빼기를 하면서 
미래 등으로 답답했던 마음으로부터 많이 벗어나있었다
멘토를 해주었던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 언니도
좋은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다:)

나도 빼기를 해보니 절대로 늦은 나이가 아니였다
늦었다고 생각하는 그 생각 때문에
계속 제동이 걸리던 거였다!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빼기를 한 우리들 _

























나를 돌아보고_
나를 알고_
내가 뭘 원하는지 알고_




답이 안났던 문제들에
명쾌한 답을 알 수 있어
너무 좋다



















꽉 찬 쓰레기를 비우면 휴지통이 텅~ 비듯이 
꽉꽊 차 있던 내 마음이 깨끗하게 비워진 나 :)












라라랄라라라랄라 난 좋아:) 나나난~

:P MEDITATON SWEET














그래서 마이클 조던, 스티브 잡스, 오프라 윈프리가 명상을 했나 보다

명상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그들의 성공 비법이 명상이었음을 알게 되었다_
 본성의 마음에서 무한한 잠재력을 내뿜어 성공을 한 그들_






























나도 내가 바라던 우리나라에서 알아주는 대학교에 들어왔다
하지만. 입학 후 큰 시험을 준비하는 걸 엄두내지 못해서 계속 미루고 미뤘다.
떨어지면 어떡하지. 될까? 또 도전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왠지 수능때의 기억때문에_



지금은 그러한 마음들을 빼기하니 도전할 수 있게 되었다:)
2년전 만약 면접을 봤다면 덜덜덜덜 떨고 나왔을 텐데
하고 싶은 이야기도 하고 나왔다:)
시험도 되게 안정된 마음으로 치고!












태어나서 현재까지 사진처럼 저장된 나의 삶들,
그 사진에 같이 저장된 기억된 생각과 감정들 
내가 찾은 사진들을 명상을 통해 비워냈다


 할 수록 생각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었다_

나의 원인이 되는 마음을 비워내니 결과가 달라졌고 
매일 매일 달라진다 :)


















또 새마음캠프와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에서 
같이 명상을 하며 다같이 행복해지니까



 행복이
 두 배 세 배 네배 다섯  배 
여섯배 무한대!!!!!!!!!로 돌아온다:)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된다
이 문장이 뭔지 이제 알겠다















보기만 해도 신나는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 사진들:)
내가 방학을 기다리고 주말을 기다리는 이유다!



:)













happy_days with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 친구들
happy people, happy meditation:)









신난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