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눈, 코, 입_ 사랑하는 강아지_







너무나도 매력 넘치는 이 코의 주인공은?








우리 강아지의 코

















내 옆에 있어주어서 너무 고마운 그_

















내가 기뻐할 때도
내가 힘들어 할때도
내가 삐졌을 때도
내가 같이 있고 싶어할때도




















항상 옆에 있어준다_
















같이 이야기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_
















있어주어서 너무 고맙다_
너무 옆에 든든하게 있어주어서 너무 고맙다_





















내가 좋아하는 에이핑크의 My My_



내가 네게 못했던 말 앞에서면 떨렸던 마음
난 네가 너무나 좋아서 그래

또 하루 종일 네 생각만 한 두 번이 아닌 시간
너는 모를 거야 오~ 정말

나 지금 너무나 떨려와서 말을 못해
이런 기분! (MY MY) 바로 지금! (MY MY) 
막 떨리는 마음 어떻게 해

내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난 널 부르고 싶어
MY MY MY You're MY 넌 항상 내 마음속에
이렇게 널 사랑해




너를 처음 보았던 날 눈이 처음 내렸던 날
새 하얀 눈처럼 너무나 떨려와

우연히 널 마주칠까 생각만 해도 떨리는
내 마음을 어떻게 할까

난 정말 사랑이 어떤 건지 모르겠어
이런 기분 (MY MY) 바로 지금 (MY MY) 
처음 느끼는 마음 어떻게 해















 Oh:) Happy Days_
with you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