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아름다운 마음수련 메인센터를 담아보았어요:)





방학이 시작하고 2주 , 빼기 명상을 하러 마음수련 메인센터에 왔어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공부를 시작한 1학기, 나는 어떻게 보냈을까 2016년의 반을 보내는 이 시점, 너무나 

저에게 필요한 시간이라고 느껴서요:) 





















 


나를 돌아본 시간을 가진 
마음수련 메인센터의 
한 장면 장면을 담아보았어요























마음수련 메인센터가 좋은 이유 중 하나. 

바로 자연과 함께 할수 있다는 점:)


푸르른 나무들과 꽃들이 여기도 저기도 있어요 



















빼기를 하고 나서는

 작은 꽃을 찍으면서도 보면서도

' 어머 이렇게 예쁜 꽃이 있구나 ~ '

속으로 감탄해요



















 작은 것에도 행복함을 느끼는 것

평소에 보지 못했던 것을 보게 되는 것

명상을 하고나서 변한 점 같아요














아름다운 꽃들의 모습을


 이렇게 아름다워도 되나요?




너무 아름다워요 :)























아름답게 쭉쭉 뻗어있는 소나무가 있는
















마음수련 메인센터의 산책길을 걸어보았어요












푹신 푹신

흙과 풀이 함께 있는 길을 걸어보았어요


















발걸음에 맞춰

분홍색 원피스도

살랑 살랑 흔들리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위를 올려다보니 

푸른 나무들과 

푸른 하늘이 쭉 보이더라구요

캬 너무 좋아요












마음수련 메인센터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보았어요.


글을 쓰며 다시 보니 정말 메인센터는 예쁜거 같아용x)







댓글

가장 많이 본 글